2015년07월05일 64번
[유통마케팅] 고관여제품의 소비자 구매특징 및 유통전략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?
- ① 구매가 빈번히 일어나지 않으며 구매자는 주로 목적구매를 한다.
- ② 제품의 구매결정까지 오랜 시간과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.
- ③ 여러 상표와 모델을 동시에 비교하고자하는 ‘동시 비교욕구’가 강하다.
- ④ 전문품은 주로 대리점, 백화점, 카테고리 킬러를 통해 유통된다.
- 여러 품목을 동반구매하므로 여러 제품의 카테고리를 통합하는 머천다이징이 요구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